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5월15일 스승의 날 선물[센스있는 선물 10가지 / 취향안타는 선물 Best 10]

곧 있으면 5월 15일 스승의 날인데요.

 

 

 

 

 

고등학생때까지는 스승의 날에

친구들끼리 돈 모아서

 

선생님 선물하고 케이크사드리고

 

칠판에 막 선생님 사랑해요

선생님 감사합니다

 

이런걸로 도배해서

이벤트 같은걸 했던 기억이 나네요 ㅎㅎ

 

(나도 풋풋했던 시절이 있었는데ㅜㅜ)

 

그래서 오늘은

스승의 날 센스있는 선물에 대해서

포스팅 해볼려고 해요 ㅎㅎ

 

 

 

 

 

 

스승의 날 선물에는

일단은 선생님의 취향을 파악하는게 중요합니다

 

 

 

향수,미용제품,옷같은 경우는 취향을 많이

탈 수 있으므로 무난한걸 하거나

다른걸 하는게 좋을 수 있습니다.

 

 

 

 

1. 디퓨저

 

 

 

 

 

선생님이나 교수님들은 항상

연구실 아니면 교무실에 있는데요

 

거기에 좋은 냄새도 나고

책상 앞에 디퓨저가 놓여있으면

 

우리반 학생들은 이런것도

해줬다 하면서

 

선생님 기(氣)도 살거에요

 

 

가격은 3만원정도면 될거에요

 

 

 

2. 손수건

 

 

 

 

 

 

남자든 여자든 손수건을 챙겨다니면

생각보다 쓸곳이 있습니다.

 

센스있는 사람을 보이고

배려심 있는 사람으로 보이는데요

 

필요하다고 생각은 하지만

실제로 잘 구매하지는 않아요

 

내 돈주고 사기는 좀 그러니까요;;;

 

특히 땀이 많으신 스승님에게는

손수건이 센스있는 선물이되겠네요

 

 

 

가격은3~5만원정도부터 시작할거같아요

 

 

 

3. 비타민세트

 

 

 

 

 

선생님들이 학생들 앞에서

흐트러진 모습을 잘 안보여줄려고

 

매일 강한모습을 보이는데

 

실제로 여러분보다 나이도 많고

그러면 자연스레 조금만 뭐 해도

힘들게 되요

(저도 20살때랑 비교하면 죽을거같아요)

 

센스있게 비타민세트 하나

선물해주면 선생님이 먹을때마다

 

제자들 생각을 하겠네요

 

 

가격은 3~5만원 정도할거같아요

 

 

 

 

 

 

 

4. 남자 스승님 Y셔츠

 

 

 

 

남자 선생님들은 학교에서 일반적으로

정장바지에 와이셔츠를 입는 경우가 종종있는데요

 

와이셔츠가 가격도 얼마안할 뿐더러

포장도 고급스럽고

 

특히 흰색의 경우는 많으면 많을수록

좋기때문에 좋은 선물일거같네요

 

 

혹시 사이즈를 모르겠다면은

그 선생님과 친한 선생님한테

슬쩍 물어보는것도 방법이겠네요

 

 

가격대는 브랜드에 따라 다르지만

일반적으로 3~5만원이면 충분합니다

 

 

 

 

5. 케이크 만들어가기

 

 

 

 

 

일반 동네 제과점이나 혹은

전문적으로 케이크 만들기 체험을

하는곳이 있는데요

 

그런곳에서 케이크를 만들어서

마음을 전한다면

 

일반케이크보다는

더 의미있는 케이크가 될거같네요

 

가격대는  3~4만원 정도 할거 같아요

 

위에 데코에 따라서 가격이 달라져서...

 

 

 

 

 

 

6. 양산

 

 

 

 

나이가 좀 많은 여자 스승님인 경우에는

 

양산 << 제가 생각하기에 진짜

센스있는 선물입니다.

 

5월이 되면 낮에는 햇빛이

제법 따갑습니다 피부에 무리가 가요

 

저희 누나는 엄마 생일때 양산을

선물해 드렸는데 너무 좋아하더라구요

 

가격대는 좀 있는 편입니다

 

 

10만단위로 생각하시는게 좋을거 같아요

(양산같은 경우는 브랜드를 많이 따져서..)

 

 

 

 

 

 

 

 

 

 

7. 휴대폰 케이스

 

 

 

 

 

돈이 많이 없다면 휴대폰 케이스가

좋을거 같아요

 

요새 워낙 다양하고 이쁘게 나와서

선생님이 그냥 일반 케이스를 쓰고있다면

 

밖에서 파는 이쁜 케이스로 선물해 주는것도

괜찮을거 같네요

 

단, 선생님이 취향을 많이 탈 수 있으니

주의하세요

 

 

가격대는 3만원보다 좀 저렴할거 같네요

 

 

 

 

 

 

8. 꽃다발

 

 

 

 

 

사실상 선물이 크게 생각이 나지 않는다면

 

그냥 꽃다발과 케이크하나면 충분합니다

 

여러분이 스승님을 보러왔다는 자체가

 

되게 의미있게 느낀다고 생각을 해서

 

그래도 빈손으로 갈 수는 없으니

꽃다발하나 편지하나 케이크하나면은

 

딱 이쁘고 좋을거 같네요 ㅎㅎ

 

 

가격대는 2~5만원정도에요

(꽃이 많을수록 비싸겠네요ㅜㅜ)

 

 

9. 군것질 세트

 

 

 

 

 

 

내 스승님이 군것질을 좋아한다

 

그렇다면 다이소에파는 적당한 박스에

군것질 거리로 가득 채워보세요

 

사탕,초콜릿,과자로 가득채워주시면

 

선생님이 되게 좋아할거에요

 

그리고 자주 질문하러 가세요

그 군것질거리 결국 여러분이

먹게 될겁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가격은 3~5만원정도 합니다

(비싼제품으로 채우면 더 할 수도 있어요)

 

 

 

 

10. 커피원두or키프트카드

 

 

 

 

 

 

보통 선생님들은 진짜 커피를 좋아하더라구요

 

혹시 내 스승님이 커피를 좋아한다면

 

커피원두 또는 스타벅스카드를 선물해주면

좋아할거 같아요

 

본인 취향을 잘 알고있는 센스있는 선물이니만큼

 

더 감동받지 않을까 생각이 드네요

 

 

가격대는 카드는 만원단위로 있고

커피원두는 제품마다 가격차이가 크지만

2~5만원정도 선입니다.

 

 

사실 스승의 날을 기념해서

제 포스팅을 보러오는것 자체가

마음씨가 되게 이쁜거 같네요

 

 

뭘 선물하던 여러분들이 감사하는

마음을 가지고 있는것 만으로도

선생님은 좋아하실거에요

 

다들 이쁜선물하시고 이벤트 잘하세요 ㅎㅎ